커뮤니티

공지사항

2016학년도 일반대학원 전기 3차 고령친화산업학과 신입생 모집요강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6-01-06 16:37
조회
5361

  

 

 

1. 모집과정 및 지원자격

모집과정

전일제

부분제

석사

석사

0명

0명

 

지원자격

국내·외 대학 학사학위 취득자(2016년 2월까지 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한 자)

○ 기타 법령에 의하여 위와 동등 이상의 학력이 인정된 자

 

 

 

2. 전형일정 및 전형방법 등

▢ 전형일정

전 형 절 차

일 정

비 고

원서접수

2016. 01. 07(목) ~ 01. 13(수)

인터넷접수

(www.jinhakapply.com)

마감일 17시까지

서류제출

2016. 01. 07(목) ~ 01. 14(목)

우편 또는 방문 제출

(마감일 소인 도착분에 한함)

구술시험

2016. 01. 15(금)

학교홈페이지

(www.cha.ac.kr)

합격자 발표

2016. 01. 20(수)

학교홈페이지

(www.cha.ac.kr)

합격자 등록 및

등록금 납부

2016. 01. 25(월) ~ 01. 29(금)

우편 또는 방문 제출

(마감일 소인 도착분에 한함)

※ 구술시험 시간 및 장소는 추후 홈페이지에 공지하며, 개별연락은 하지 않음

▢ 전형방법

서류심사

구술시험

대학 성적

자기소개서 및 학업계획서

전공에 대한 지식 및 이해도

전공에 대한 적성

▢ 전형료 : 90,000원 * 인터넷 원서접수 수수료(5,000원)은 대학원이 부담

▢ 장학제도 및 특전

○ 전일제(Full Time) 학생 : 친고령특성화대학원 국비 장학금 100% 지원

○ 부분제(Part Time) 학생 : 차병원그룹 장학금

(차의과학대학교 교직원 및 차병원그룹 임직원)

○ 공통 : 교내 각 대학원 간 학점 인정, 전일제 학생의 경우 기숙사 제공 가능

 

 

 

3. 원서접수 및 제출서류

입학원서 접수(인터넷 접수만 실시함)

접수기간 : 2016. 01. 07(목) ~ 01. 13(수) 17:00까지

접수방법

1) 접속 : http://www.jinhakapply.com(진학사 원서접수)에서 회원가입 (무료)

2) 차의과학대학교 전기 3차 신입생 모집 입학원서 접수 선택 → 일반대학원 선택

3) 유의사항 확인 후 입학원서 작성(내용 정확히 입력)

4) 전형료 결제(www.jinhakapply.com 결제 방법 참고)

5) 전형료 결제 후 수험번호가 부여되면 원서접수가 정상적으로 처리된 것이며, 반드시 수험번호를 확인하여야 함

접수 시 유의사항

1) 전형료 결제 후 입학원서의 수정이 불가능하므로 정확하게 입력하여야 함

2) 원서접수 후 전형료를 결제한 경우에는 접수를 취소할 수 없으며, 전형료를 반환하지 않음

3) 모든 지원자는 제출서류를 구비하여 반드시 제출기간 내에 우편 또는 방문 제출하여야 함

4) 인터넷 원서접수 문의처 : (주)진학사 1544-7715

▢ 제출서류

가. 입학원서

나. 자기소개서 및 학업계획서(학업계획서의 경우 A4 1장 이상 분량 작성 - 소정양식)

다. 대학 졸업(예정)증명서 (원본)

라. 대학 성적증명서 (원본)

마. 상이전공자 지원신청서 (해당자에 한함 - 소정양식)

바. 자격증(면허증) (사본) (해당자에 한함)

사. 재직증명서 (해당자에 한함)

아. 경력증명서 (해당자에 한함)

자. 학력조회 확인서 (외국대학 학위 취득자 - 소정양식)

차. 취학승인서 (공중보건의 또는 현역군인 - 소정양식)

카. 전역예정증명서 (2016. 02. 28 이전 전역예정자)

※ 인터넷 접수 후 입학원서를 기타 제출서류와 같이 2016. 01. 14(목)까지 일반대학원 행정팀으로 우편 또는 방문하여 반드시 제출하여야 함 (제출서류는 마감일 소인분에 한하여 유효함)

※ 토요일과 일요일에는 제출서류의 방문접수를 받지 않음 (토 ․ 일요일 휴무)

※ 제출기한 내 서류 미제출자는 전형성적에 관계없이 불합격 처리 될 수 있음

학점은행제 이수자의 경우 반드시 시간제 기관 이수학점을 평생교육진흥원에 등록하여 평생교육진흥원에서 발급한 성적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함

※ 외국소재 대학교 졸업자는 제출서류를 한글로 번역, 공증하여 제출하여야 함

※ 외국대학(원) 출신 지원자의 경우, 지원 전에 반드시 본인의 학위취득 대학(원)이 UNESCO 산하 IAU(International Association of Universities)의 "List of Universities of the World"에 등재되어 있는 학교인지 확인하여야 함. 만약 지원자의 학위취득 대학(원)이 리스트에 없거나 영문 명칭이 다른 경우에는 반드시 해당 국가의 주한영사(대사)가 발급한 정식 학위수여기관임을 증명하는 확인서(영사확인서) 또는 아포스티유 확인서(해당 학교 소재국에서 지정한 정부기관에서 발급)를 제출하여야 함(http://www.iau-aiu.net).

※ 중국에서 학위를 취득한 경우에는 중국대사관에서 발급하는 학력인정확인서나 "中國高等敎育 學歷査詢報告" (www.chsi.com.cn) 또는 "敎育部學位與硏究生敎育發展中心" (http://www.cdgdc.edu.cn)에서 발급하는 서류를 제출하여야 함

 

서류 제출처

(우 13488)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로 335 CHA Bio Complex 일반대학원 행정팀

 

 

 

 

4. 합격자 발표 및 등록

본 대학교 홈페이지(www.cha.ac.kr)에 게재하며, 개별통보는 별도로 하지 않음

합격자는 지정된 등록기간 및 장소에 반드시 등록절차를 완료해야 하며, 기간 내에 등록하지 않을 경우에는 합격이 취소됨

미확인으로 인한 합격 취소 등 각종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이 감수해야 함

 

 

 

5. 유의사항

지원자는 구술시험 시 수험표와 신분증을 반드시 지참해야 하며, 지각 및 결시자는 불합격 처리함

모집단위별, 학과별, 전공별 어떠한 경우라도 중복지원은 불가함

합격자 중 서류의 허위 기재, 기타 부정한 방법으로 합격한 경우 합격을 취소하며, 입학 후에라도 입학 허가를 취소함

모든 서류는 원본으로 제출하여야 하고 재발행이 불가능한(자격증, 면허증, 학위기 등) 일부서류는 사본으로 제출함

제출서류의 미비 등 모집요강에서 요구하는 사항의 불이행, 합격자 명단의 미확인 또는 확인 오류 등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은 지원자에게 있으므로 주의해야 하며,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입학원서에 주소나 전화번호의 기재오류로 인하여 통지를 받지 못하는 경우와 연락두절로 인하여 통지가 불가능하게 된 경우, 추후 어떠한 사유로도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신입생은 첫학기에 휴학을 할 수 없음(단, 입대 휴학 및 임신·출산·육아 휴학, 진단서를 첨부한 건강상의 이유로 휴학하는 경우는 가능함)

본 요강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본 대학원위원회가 정하는 바에 따름

입학 후의 제반사항은 본 대학원 학칙에 따라야 함

 

▢ 문의처

일반대학원 행정팀 (031)881-7073, 7076 (Fax)70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