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 Jooheon & John D. Daniels, “Marketing Channel Decisions of Foreign Manufacturing Subsidiaries in the U.S.: The Case of the Metal and Machinery Industries,” Management International Review, Vol. 31, No. 2, 1991, pp. 123-138.
Kim, Jooheon, “Foreign Manufacturing Subsidiaries’ Channel Selection in the U.S. Market: Integrated or Independent?” Journal of Marketing Channels, Vol. 2, No. 4, 1993, pp. 43-63.
김주헌, “한국 기업의 텔레마케팅 도입 및 운용 현황과 소비자 반응,” 소비자학연구, 제4 권, 제2호, 1993, pp. 113-129.
김주헌, “외국계 기업의 한국시장 내 유통경로 선택에 관한 연구: 거래비용 접근법과 기능적 접근법의 결합,” 국제경영연구, 제 7권, 1996, pp. 25-44.
김주헌, “경영학 교육에 있어서의 가상강의 도입과 그 효과: 숙명여대 국제마케팅 과목의 경우”, 경영교육연구, 제4권 1호, 2000, pp. 87-104.
Kim, Jooheon, “Distribution Channel Selection of Foreign-Owned Firms in the Korean Market: Combining the Transactions Cost Approach and the Functional Approach,” Journal of Marketing Channels, Vol. 8, No. 3/4, 2001, pp. 49-64.
김주헌, “한국 내 외국계 기업의 종업원 직무가치관과 경영행태에 대한 국적별 비교연구,” 국제경영연구, 제12권 2호, 2001, pp. 1-25.
김주헌, “국제 전략적 제휴에서의 파트너간 유사성이 제휴의 결과에 미치는 영향,” 국제경영연구, 제13권 제1호, 2002, pp. 237-255.
김주헌, “(주)태평양의 글로벌 전략: 프랑스 진출 전략을 중심으로,” 국제경영연구, 제14권 제2호, 2003, pp. 55-82.
김주헌, “글로벌 전략적 제휴의 파트너 특성과 관계증진 노력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 경영학연구, 제33권 제1호, 2004, pp. 273-295.
김주헌, 김윤정, “e-Learning에 있어서의 고객 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실증적 연구,” 고객만족경영연구, 제6권 제2호, 2004, pp.1-25.
김주헌, “한국내 외국계 자회사의 전략적 역할 유형 및 특성에 대한 탐색적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제18권 제1호, 2005, pp. 331-354.
김주헌, “테스코의 한국 시장 진출전략 사례,” 경영교육연구, 제8권 제2호, 2005, pp. 81-104.
김주헌, “우리나라 벤처기업의 수출마케팅 전략 및 성과에 대한 실증적 연구,” 국제경영리뷰, 제10권 제1호, 2006, pp. 1-21.
유혜전, 김주헌, “수출 중소기업의 정보기술 활용정도 및 수출 성과에 관한 연구,” 국제경영리뷰, 제10권 제2호, 2006, pp. 17-40.
김주헌, “수출 성과별 벤처기업군의 특성 차이에 대한 기술적 비교분석,” 벤처경영연구, 제9권 제3호, 2006, pp. 3-26.
설원식, 김주헌, “외국인투자자의 경영참가 공시가 주주의 부에 미치는 영향,” 국제경영리뷰, 제11권 제4호, 2007, pp. 105-130.
김주헌, 설원식, “한국내 일본계 외국인투자기업의 경영행태: 비 일본계 외투기업과의 비교분석,” 한일경상논집, 제39권, 2008, pp. 61-85.
김주헌, 황온경, “국제 합작투자에 있어 파트너 특성, 신뢰 및 성과의 관계에 대한 실증적 연구: 개인 및 기업 차원의 신뢰를 중심으로,” 국제경영리뷰, 제12권 제3호, 2008, pp. 145-168.
김주헌, 황온경, “국제합작투자 파트너 특성-성과 관계에서의 신뢰의 매개 역할: 한국 내 외국계 합작기업의 경우,” 국제경영연구, 제19권 제4호, 2008, pp. 1-21.
Kim, Jooheon & Arvind Parkhe, “Competing and Cooperating Similarity in Global Strategic Alliances: An Exploratory Examination,” British Journal of Management, Vol. 20, No. 3, 2009, pp. 363-376.